숏빈의 작은세상

불면증 극복하는법 저만의 노하우 공개 본문

세상은요지경~/건강

불면증 극복하는법 저만의 노하우 공개

숏빈 2020. 3. 16. 17:07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로나 때문에 시끄러운 이때

다들 잠을 잘 자고 있으신가요?

 

저는 요즘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잠을 잘때마다 잡생각이 너무나서

도통 잠에 들지를 못하고 있어요

 

누워있으면 기본 두시간은 뒤척이기 일수

계속 이런날이 반복되다 보니깐

요즘 몸도 무겁고 많이 예민해져 있네요

 

 

잠이 안와서 너무 힘들다 보니깐

잠자기 위해서 정말 안해본 노력이 없는데요

그것중에서 제가 제일 좋았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불면증극복하는법 으로 많은 사람들이

제일 착각하고 있는게 바로 수면제 복용이에요

 

수면제 같은 경우는 잠은 잘오지만 부작용이 심해서

절대로 장기간으로 복용해서는 안되는 약이에요

 

의사분들이나 전문가 들은 최대 일주일 정도

복용하는걸 추천하더라고요 

 

특히 기억력감퇴라는  치명적인 부작용 때문에

잘못 먹었다가는 정말 큰일이 날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약에 의존하지 않고 다른 

불면증극복하는법 으로 도움을 받아볼까해요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수면위생 + 아로마오일을 사용하는거에요

 

아마 수면위생이랑 아로마오일 두가지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꺼에요

 

수면위생은 우리가 잠을 자기 위해

매일매일 해야하는 수면 법칙 같은거에요

 

아로마오일은 심신안정과 스트레스해소

수면유도 등 잠 자는데에 큰 도움을 주고 있어요

 

 

먼저 아로마오일 같은 경우는 정말

제가 잘샀다고 하는 아이템중 

하나에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특히 잠잘때 정말 포근하고

마음이 편해지는 도움을 받고 있어요

 

잠잘때 베개나 이불에 한방울 정도

뿌리고 자면 오일 냄새가 몸을 감싸면서

수면에 많은 도움을 주는데요

 

이때만큼은 잡생각 스트레스 등

걱정없이 잠에 잘 드는것 같아요

 

 

오일에는 수면과 심신안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로 배합을 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원액을 사용하더 더욱 수면에 좋은

도움을 준다고 알고 있어요

 

불면증극복하는법 두번째는 수면 위생이에요

수면위생은 말로 들어보면 다들 알고 있고

정말 간단한 방법들 뿐이지만 일상생활에서

정말 지키기 힘든것 같아요

 

대표적인것으로는 취침 4시간전 가벼운 운동

취침 2시간전 온수샤워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잠잘때 TV 시청 및 스마트폰 사용하지 말기

 

주말 평일 똑같은 패턴으로 잠에 들기

야식은 되도록 삼가하기 등

아주 간단한 방법이지만 지키기가 조금

힘든면이 있는 방법 입니다

 

하지만 아로마오일과 수면위생 두가지를

같이 병행하고 있으니깐 확실히

수면의 질이 좋아지는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로마오일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한데요 첫번째로 목욕을 할때

욕조에 3방울 정도 떨어뜨려 사용하시면

 

반식욕 할때 더욱 힐링하는 기분을 받으실수 있고요

가습기에도 뿌려주어 사용할수 있어서

일석삼조의 도움을 받을수 있어요

 

 

요즘은 정말 수면의 질이 좋아져서

잠드는 시간이 훨씬 빨라진것 같아요

 

한번 잠에 못들다 보니깐 잠 못자는게 얼마나

힘든지 알게 되어 지금은 좋은잠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어요

 

잠을 못자면 정말 몸에 힘도없고 엄청

예민해 지거든요 괜히 남들한테 화도내고

 

 

잠이 이렇게 소중한건지 이제야 알게 되었네요

옛맛에 잠이 보약이다 이런말이 있는데

정말 요즘은 그말에 공감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스트레스는 모든 질병의 근원이다

이말도 요즘 생각해보니깐 맞는 말인것 같아요

 

 

혹시 여러분은 불면증극복하는법 으로

어떤걸 실천하고 있으신가요? 

 

제가 아는 방법 말고도 좋은 방법이 있으면

공유했으면 좋겠어요 이런 글들을보고

도움을 받는분들이 분명 있을꺼에요!

 

 

제가 알려드린 방법은 약을 먹기 힘든분들

그리고 자기 노력으로 불면증을 극복하고 싶은

분들한테 참 좋은것 같아요

 

수면위생 + 아로마오일 이 두가지 방법이

시너지가 좋은것 같거든요

 

 

불면증은 정말 소리소문 없이

갑자기 오는 병인것 같아요

그리고 사람을 피폐하게 만들고요

 

뭐든 미리미리 예방하는 습관을

기르는게 좋을것 같아요

 

아프고나서 후회하면 이미 늦는다는것!

모두들 아실꺼라 믿고 있어요

 

 

 

저는 지금 수면패턴이 좋아져서 생활하는데

큰 무리없이 살고 있습니다

 

다시 잠을 잘자고 있으니깐 안색도 좋아지고

예민함도 많이 사라져서 긍정적인 생각을

더 많이 하는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불면증극복하는법을 찾는다면

제가 했던 방법들을 추천드려볼께요

 

그러면 다들 좋은꿈 좋은밤 되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omments